자동차 보험 정책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

2020. 6. 2. 17:44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보험 정책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



자동차 정책을 구매하는 것은 당신에게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이것은 로켓 과학이 아니라 약간의 연구를 해야 하기 때문에 손해를 보지 않는다.


또한 차량이 충분히 커버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의 필요에 맞게 그리고 당신의 재산을 충분히 보장할 수 있는 자동차 보험을 찾고 확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동차를 구입할 때는 고려 중인 각 모델의 평균 보험료율을 확인하십시오.


보험 대리점들은 어떤 자동차가 더 높은 요금을 가지고 있는지 연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새 차든 중고차든 선택할 때 당신에게 꽤 도움이 될 수 있다.


안전등급이 좋은 차를 구입하면 자동차보험을 많이 절약할 수 있다.




예산이 충분하다면 자동차 보험금을 전액 지불해 보십시오.


자동차 보험 회사들은 월 평균 3달러에서 5달러까지 어디서든 지불할 수 있다.


이것은 대수롭지 않게 보일지 모르지만, 이것은 당신의 지갑을 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다른 청구서에 문제가 될 수 있다.


만약 네가 지불이 적다면 너는 더 잘 살 것이다.




자동차 보험 대리점에 문의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비용 절감 기회의 포괄적인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비용 절감을 위해 할인에 대해 알아보세요.




당신은 이용할 수 있는 보험혜택의 종류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하며, 당신은 항상 모든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는 당신의 정책을 얻도록 노력해야 한다.


누군가에게 부상을 입히거나, 그 사람의 재산을 손상시키거나, 차량이 손상되거나, 의료비가 청구될 때 책임감이 유용할 것이다.


보험에 들지 않을 가능성이 있는 운전자에 대한 보호도 중요하며, 화재와 같은 예기치 못한 차량 손상으로부터 보호받아야 한다.




보험사에 보험을 두 개 이상 가입하면 자동차 보험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자동차와 생명을 보따리로 보험에 가입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비록 두 개의 별도 보험이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받고 있는 거래가 좋은지, 그리고 많은 보험혜택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한다.




제공되는 모든 할인 혜택을 기록하고 어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일단 할인을 적용하면 청구서의 차이가 엄청날 수 있다.




당신의 자동차 보험은 당신의 운전 기록에 영향을 미치는 교통 티켓과 포인트의 영향을 강하게 받는다.


하지만 위반 사항이 만료되면 요금이 다시 내려간다.


일단 그것들이 제거되면, 자동차 보험에 대한 새로운 견적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시기가 될지도 모른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몇몇 다른 회사들에게 보험 요금을 요청하라.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비율을 얻기 위해 쇼핑하고 약간의 조사를 해야 할 것이다.




새 차를 살 때 보험료 비용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안전 기능이 더 좋은 차는 보험료가 더 낮다는 것을 명심해라.


더 스포티한 차들은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이 비용을 자동차 비용 예산 편성에 반드시 포함시키십시오.




여유가 있다면 정책수납을 일시불로 해야 한다.


거의 모든 보험회사들이 당신에게 지불해야 한다면 수수료를 부과할 것이다.


지금 당장 돈을 치우기 시작하고, 정책을 갱신할 때가 되면 한 번에 지불하십시오.




보험사를 전환하기 전에 미납된 주차권이나 다른 교통법규 위반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보험회사에서 당신의 운전경력을 확인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미결된 벌금이 지불되도록 하고 싶어한다.


이는 업보뿐 아니라 자동차보험료에도 도움이 된다.




보험료로 저축을 해야 한다면 공제액을 올려야 한다.


더 큰 공제는 당신의 총 정책 비용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고를 당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혹시 무슨 일이 생길 경우를 대비해서 펀드 설립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이제 여러분은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믿어지는 것보다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시간을 내서 조사를 좀 하고 상식을 활용해라.


당신이 보호를 받을 때, 당신은 당신의 차량을 보호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여기서 배운 것을 감사하고 실천하면 완벽한 자동차보험을 찾을 수밖에 없다.